- 49층초고층 랜드마크가 선사하는 영구 오션뷰·시티뷰… 조망권 프리미엄 기대 -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 및7호선연장 호재에‘로열층’ 선점 경쟁 치열 - 1차 계약금1천만 원 정액제·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소액 선점 마지막 기회
인천청라국제도시의 지도가 바뀌는‘인프라 골든타임’을 맞아, 국제업무단지의랜드마크**‘청라 피크원 푸르지오’**가 잔여 물량 중에서도 핵심으로 꼽히는 로열층 마지막 세대 특별 분양에 나섰다.
■ 조망권이곧 가치… “오션뷰 로열층은 부르는 게 값”
부동산시장에서‘로열층’은 단순히 높은 층수를 의미하지 않는다. 특히청라 피크원 푸르지오는 최고49층 높이의 초고층 단지로 설계되어, 로열층세대의 경우 서해 바다의 파노라마 조망과 청라국제도시의 화려한 야경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
전문가들은“최근영종과 청라를 잇는 청라하늘대교(제3연륙교)가 가시화되면서 탁 트인 바다와 대교를 조망할 수 있는 세대의 가치가천정부지로 솟고 있다”며“향후 매매 시장에서도 로열층 조망권 유무에 따라 수억원의 시세 차이가 발생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대표문의번호1877-5747)
■ 호재의완성 시점에 웃는다… “지금이 가장 저렴한 로열층”
현재단지 주변으로는 서울아산청라병원이 착공에 들어갔으며, 지하철7호선연장선(예정)과 스타필드 청라(2027년 예정)등 대형 호재들이 속속 현실화되고 있다. 인프라가완전히 갖춰진 후에는 로열층 물량을 찾기 어렵다는 학습 효과 때문에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모양새다.
무엇보다청라 최초로 적용된 ‘멀티 발코니’ 설계가 로열층의 개방감을 극대화한다. 발코니를 통해 확장된 실사용 면적에서 누리는49층의조망은 일반적인 아파트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압도적인 주거 만족도를 선사한다.
■ 파격적금융 조건으로‘로열층’ 부담 없이 잡는다
청라피크원 푸르지오는 파격적인 계약 조건을 통해 로열층 선점의 문턱을 낮췄다.
1차 계약금1,000만 원 정액제: 초기 자금 부담 없이 로열층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입주 시까지 이자 부담이 전혀 없어 금리 리스크로부터 자유롭다.
비규제 수혜: 주택 수 미포함(조건 충족 시) 및 무제한 전매 가능 혜택으로 자산 운용의 유연성을 확보했다.
■“상담 문의 폭주, 로열층 조기 마감 임박”
분양관계자는“최근 아산병원 착공 소식 이후 로열층을 선점하려는 광역 투자자들의 문의가 전월 대비200% 이상증가했다”며“현재 전용84㎡ 일부 타입은 이미 마감되었고, 40평대아파트급 면적을 자랑하는119㎡ 타입의 로열층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방문 전 잔여 호수 확인이필수적이다”라고 전했다.
(대표문의번호1877-57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