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 1314에 자리한 ‘휴미락 초월점’이 2026 국민맛집 가이드에서 별 3개 최고 등급 맛집으로 선정됐다.
‘휴미락 초월점’은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의 수준 및 신선도, 풍미 완성도, 음식의 개성과 창의성, 가격에 대한 합당한 가치 등을 고려해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수상으로 그 명성을 더욱 높였다.
‘휴미락 초월점’은 오랜 경력의 셰프가 선보이는 퓨전 중식 요리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과 안정적인 맛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특히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등 기본 메뉴는 물론, 풍부한 불향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류까지 균형 잡힌 라인업을 갖춰 가족 외식, 직장인 점심 모임, 각종 소규모 회식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스테이크 돌판 짜장, 돌판 스테이크 볶음짜장, 통오징어짬뽕 등 개성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넓은 내부 인테리어는 식사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으며, 혼자 식사하는 손님을 위해 바 형식의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다.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 이용 시 편리하고, 키오스크 주문 시스템, 셀프바, 아기의자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제공되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수이 휴미락 초월점 대표는 “정직한 재료와 기본에 충실한 조리로 언제 찾아와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중식당이 되고자 한다”며 “지역 주민들에게 오래 사랑받는 맛집으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정통 중식의 맛과 편안한 분위기를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휴미락 초월점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국민맛집은 전국 각지의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하고, 별점을 통해 최상의 업체들을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수준 높고 독자적인 음식 문화를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외식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