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기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포디플러스가 CJ올리브영이 주관하는 글로벌 인디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K-슈퍼루키 위드 영’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업에는 총 232개 중소 브랜드가 참여, 두 자릿수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기록하며 업계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올리브영은 제품 경쟁력, 글로벌 시장 성장 가능성, 브랜드 스토리 등을 종합 평가해 최종 25개 브랜드를 선발했다.
인포디플러스는 피부과 테스트 기반의 임상 신뢰성, 특허 복합 성분 XCESPI316™, 그리고 소비자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았다. 브랜드 철학 ‘For Your Skin Journey’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과학적 솔루션을 제안하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이번 선정을 통해 인포디플러스는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콘텐츠 지원, ▲전국 25개 거점 매장 내 ‘K-슈퍼루키 위드 영’ 전용 매대 설치 등 다양한 지원을 받는다. 특히 강남·명동 등 핵심 상권을 비롯해 인천공항, 부산, 제주 등 외국인 방문객이 많은 매장에 전시돼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적극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 미국 LA에서 열리는 ‘KCON LA 2025’에서 올리브영 공식 부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K-뷰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인포디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고객에게 피부과학 기반의 신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K-뷰티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포디플러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표 제품 라인업인 ▲XCESPI316™ HYDROVITA GEL PAD(하이드로비타 겔 패드), ▲ XCESPI316™ GEL CLEANSER(저자극 젤 클렌저), ▲VITA³MAPS TONING MASK(비타맵스 토닝 마스크팩), ▲CMAPS REPAIR SERUM(씨맵스 리페어 세럼), ▲VITA³MAPS TONING SERUM(비타맵스 토닝 세럼) 등을 선보이며, 피부과학에 기반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솔루션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