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에 보이지 않는 교육이나 서비스 상품을 선택할 때, 소비자는 무엇을 믿고 구매할까? 바로 공신력 있는 ‘브랜드어워즈’의 인증 마크다.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무형의 가치를 유형의 신뢰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며 교육 및 서비스 기업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재능교육(12년), 시원스쿨(9년), 메가스터디교육(8년), 서울사이버대학교(5년) 등 교육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들이 이 상을 통해 소비자의 믿음을 재확인했다. 또한 여행(모두투어, 7년), 상조(보람상조, 7년) 등 서비스 품질이 중요한 분야에서도 꾸준한 수상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해당 어워즈가 소비자의 만족도를 얼마나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보여주는 사례다.
이번 2026년 시상식 역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혁신을 이룬 기업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은 심사의 공정성을 담보한다. 오는 2월 27일 시상식을 앞두고 슈퍼센스브랜딩을 통해 후보 기업 접수가 한창이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과 접수 및 신청 문의는 홈페이지(https://forbes-korea.co.kr) 또는 포브스코리아 운영사무국 담당 김두휘 팀장(010-2888-6449 / 1688-7958)을 통해 유선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다.


















